2018년 5월 13일 일요일

[오오흐#17] 오키나와 남부의 천연 해수욕장. 죤만(???)비치...


영상의 00:39 부터 01:32 는 
예전에 렌터카 추천 영상에서 말씀드린 
로드스터 신형을 들여오지 못하게 되었다는 
안타까운 소식입니다.

대신에 한세대 전 모델인 
3세대(NC)모델이 들어옵니다. 
내일 오후에 항구에 인수하러 갈거예요. 
당시 최고급 그레이드였던 물건인데, 
여전히 이쁜 차 입니다.

죤 만지로(John万次郎)는 
일본의 소설가? 학자? 라고 해요.
표류하다가 어찌어찌 구조되어 살아났는데,
거기가 미국이었다네요.
그리하야 미국에 처음 간 일본인이 되었다고 합니다.

그런데 다시 일본으로 돌아오다 또 표류하는데,
어찌어찌 육지를 발견하고 상륙한 곳이
바로 여기 오키나와의 오오도 해안 이었고
그 이름을 따서 죤만(John万)비치가 되었다고 해요.

그런건 아무래도 상관없고
여기는 천연 해수욕장에 
공원이 조그맣게 만들어진 곳인데,
동네에서 애들 데리고 오기는 참 좋네요.

아, 상어는 진짜로 나온다고 합니다.
해안에서 멀리까지 나가는 서퍼나 다이버들이
가끔씩 상어에 피해를 입는다고 하네요.

영상을 다 만들고 보니,
자막이 약간 화면 오른쪽으로 치우쳐있네요.
걍 봐 주세요;;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가장 많이 본 글